주요특징

고객사의 기능 요구에 따라선택 가능한 서비스맨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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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근서비스접수
    일반적 서비스 접수 형태(출장)로서 미리 정의된 서비스 관할지역별로 담당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예약 스케쥴에 따라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CID연동, SMS전송 가능)
  • 내근서비스접수
    외근 서비스 접수와 반대 개념으로서 내방 고객 및 지입 형태의 서비스 접수 형태로 운영됩니다. 외근 접수와 동일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결상황판
    미결상황판이라 함은 서비스 접수와 처리 완료 과정 사이의 미처리 건들에 대한 상황관리를 일목요연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처리
    서비스 처리시에는 정형화된 코드(고장증상, 처리코드) 관리 기능을 통해 완료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코드화된 자료는 제품 품질 개선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자재 등록 시 재고와 연동되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조회
    다양하고 세밀한 검색 조건 제공을 통해 원하는 접수, 처리 형태별 검색이 가능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해당 건에 대한 서비스 상세 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파일(엑셀) 다운로드 기능 제공을 통해 서비스 자료에 대한 담당자별 업무활용도를 높였습니다.
  • 해피콜처리
    해피콜은 사후 관리를 지칭하는 대 고객 서비스로서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정보 수집이 가능합니다. 상담/처리시 친절도, 서비스비용을 포함한 서비스 만족도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정보참고등록
    본 기능은 고객사 고객 자료(고객정보, 납품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서비스 접수 및 문의 시 고객과의 친밀도 향상과 고객 응대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 서비스관할지역관리
    전국 A/S 망을 갖춘 기업에서 각 지역별(시,군,동별)로 관할 서비스 센터와 엔지니어를 지정해 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는 서비스 접수 시 해당 고객의 주소와 연동되어 자동으로 해당 센터, 엔지니어가 선택되게 구현되어 있는 서비스맨 Pro의 주요 추천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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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사자재신청
    본사에서 자재 공급처에 자재를 발주하고 발주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자재입고는 완전입고, 부분입고의 개념을 도입하였으며, 입고된 자재는 재고수불과 연동되어 재고관리의 업무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본사입고조회
    공급처에 신청하여 입고 처리된 발주자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급처, 상태, 기간 등의 검색조건으로 내역을 관리, 확인하여 신청/입고된 자재현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본사자재반납
    공급처에 발주하여 입고된 자재에 대하여 사용이유상실, 공급처 요청, 원천불량자재 등의 사유로 반납처리 할 수 있으며, 재고와 연동되어 재고관리의 업무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 본사자재출고
    센터 또는 지점에서 본사에 자재 공급을 요청한 내역을 확인, 출고처리 할 수 있으며 출고현황에 대한 이력관리를 하여 재고의 이동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센터자재반납확인
    센터 또는 지점에서 본사에 반납신청한 자재에 대하여 신청내역을 확인하고 반납확정 처리를 하여 자재의 이동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납건에 대한 이력을 확인하여 자재수불에 대한 정확성을 높여 드립니다.
  • 센터자재신청
    센터 또는 지점에서 본사에 자재신청을 하여 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간소한 신청절차로 업무의 효율을 증진 시킬 수 있습니다.
  • 센터자재신청조회
    본사에 신청한 자재의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 건에 대한 입고처리를 하여 재고로 등록 하여 센터 또는 지점의 재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재가출등록/이동
    자재가출이라 함은 센터 또는 지점 소속의 엔지니어에게 자재를 출고하는 절차를 뜻 합니다. 개인별 자재에 대한 재고관리와 센터의 재고관리의 업무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자재가출조회
    가출된 자재에 대해 개인별 재고현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각 자재 아이템에 대한 사용이력 기능을 추가하여 개인에 대한 자재 출처를 명료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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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관리 데모체험사이트 바로가기 +

  • 판매점관리
    판매점에 대한 관리기능으로 판매점 정보를 등록하고 관리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판매방식과 가격정책을 지원하여 여러가지 판매환경에 맞게 대응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서등록
    주문서 작성을 편리하고 간소한 절차를 통하여 등록이 가능하게 설계하였으며 추후 확장이 가능한 구조로 구현하여 기업의 업무효율을 높여드립니다.
  • 판매조회
    판매리스트와 판매정보를 다양한 검색조건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통계관리를 통해 판매실적, 현황 등을 한눈에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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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관리 데모체험사이트 바로가기 +

  • 기간별현황
    년도별로 접수현황과 처리현황을 Line Chart 형식으로 표현하여 전체적인 서비스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별업무현황
    개별 엔지니어에 대한 종합업무실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보고서 형식으로 출력합니다. 기간내 접수건, 처리건, 유상건, 무상건, 상태별, 자재별 건수 현황과 각종 실적금액 및 판매에 대한 자료와 업무처리율에 대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모델별접수현황
    모델별 접수현황을 Column Chart 형식으로 표현하여 전체적인 모델별 현황이 확인 가능하며 제품 품질개선 효과에 아주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실 수 있습니다.
  • 모델별세부현황
    모델별 세부현황은 각각 모델별로 접수,처리, 유/무상, 재불량, 자재사용여부 등 세부적인 항목을 구분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어떤 증상으로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 자재사용현황
    월별로 사용된 자재에 대한 종합적인 자료를 Column Chart 형식으로 표현하여 수량 및 점유율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향후 자재수요예측에 중요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기간별판매현황
    판매정보에 대한 통계자료로 기간내 판매수량, 금액 등을 Line, Bar Chart 형식으로 표현하여 실적자료의 중요 정보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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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데모체험사이트 바로가기 +

  • 커뮤니티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게시판 형식으로 구성되며 회사의 용도에 따라 추가적으로 생성 할 수 있으며 업무용 기능을 확대하여 작성자의 정보, 게시물의 열람 현황 등의 기능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위지웍(WYSIWYG)방식의 글쓰기가 가능하도록 최신의 웹에디터를 적용하였으며, 접근권한을 설정하여권한별로 열람이 가능 합니다. 댓글 입력시에도 작성자의 정보를 출력하여 참여도를 높이고 직원 간의상호 교류가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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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관리 데모체험사이트 바로가기 +

  • 직원관리
    직원등록, 수정, 퇴사처리 등의 인사관련 업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직급, 직책 뿐만 아니라 직원그룹 ,직원업무분류 등의 구분을 두어 좀 더 세분화된 직원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센터관리
    센터 또는 지점에 대한 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센터별로 직영, 대행, 계약점 등의 구분을 지정할수 있어 기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업무관계에 적절히 대응 할 수 있습니다.
  • 자재공급처관리
    자재공급처에 대한 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공급처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계약일, 거래일, 갱신일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관리 가능하며 공급처담당자 정보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모델관리
    기준정보인 모델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종, 브랜드 등 코드데이터를 통해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며 서비스대상여부, 판매대상여부등의 설정과 웹에디터(Web Editor)를 통해 편리하게 스펙 정보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자재관리
    기준정보인 자재정보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재별 모델정보, 자재별 보증기간, 자재이미지 등록, 코드데이터 연동 등을 통해 일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 코드관리
    서비스맨 프로는 정형화된 코드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이를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전체적인 코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시스템 운영을 편리하게 해 드립니다.
  • 수리공수관리
    수리공수는 작업에 소요된 인원대비 작업시간을 금액으로 환산한 것(기술료)을 의미합니다. 수리공수관리는 기종별로 공수를 지정하여 체계적이고 명료한 업무관리가 가능합니다.
  • 메뉴권한관리
    서비스맨의 메뉴와 기능에 대한 접근권한을 설정하고 관리 합니다. 직원관리의 직원업무분류와 연동되어 편리하고 간편하게 접근 권한을 지정,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운영환경설정
    운영환경설정은 서비스 운영 정책과 관련된 사항을 관리합니다. 출장비용, 수수료분배율, 판매수수료, 재불량판단 기간 설정 등 다양한 지정이 가능하며, 유연한 서비스 정책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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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지원 데모체험사이트 바로가기 +

  • 웹표준지원
    모바일 웹에 최적화된 솔루션!
    모든 기기와 브라우저에서 동일하게 보여질 수 있도록 웹표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편의성
    네이티브 앱 형식이 아닌 브라우저 기반의 웹 형식으로 단말기나 OS 종류에 관계없이 인터넷 환경만 제공되면 어디서든 접속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Optimized HTML5
    HTML5, CSS3, jQuery Mobile등을 사용하여 웹이지만 네이티브와 비슷한 형태의 UI/UX를 구성하였으며, 특히 HTML5의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서명을 받을 수 있는 서명란을 구축해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