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사용법 문의
작성자  (222.♡.49.96)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석 감사합니다.

저희 서비스맨은 라이트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 두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라이트를 검토하신듯하여 라이트 기준으로 안내드립니다.

 

 

1. 고장증상은 운영관리-제품기종관리에서 등록 가능합니다.(처리코드 포함)

 

2. 모바일 웹 방식이며, 미결서비스현황이 처리대기건입니다.

 

 

관련해서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010-7679-2884 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저의 회사의 주요 업무는 PC, 네트워크, 서버 등 회사를 상대로 유지보수를 하고 있습니다. > 헬프데스크에서 접수를 받아서 원격으로 처리 하고 원격지원이 불가능 하면 엔지니어가 방문해서 처리를 합니다. > > 사용법 문의 드립니다. > > 1.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접수 - 고장 증상 에서 고장증상 메뉴 추가 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2. 핸드폰 어플 다운 받으려고 하는데 찾을 수가 없습니다. 만약 어플이 아니고 web방식이라면 > 엔지니어가 web에서 로그인 해서 미결상황판에서 완료 처리를 하고 싶은데 메뉴가 관련 메뉴가 보지가 않습니다. > >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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